지역별 추천학교

가장 많은 학교들이 있는 런던의 중심 Picaddilly circus 역을 기준으로 20~30분 내에 위치한 학교들입니다.
BSC 런던(British Study Centre, London) 3%
영국 내에 총 4 개의 캠퍼스를 두고 있는 BSC는 국적비율을 엄격하게 제한하는 학교로, 유럽연합에서도 최고의 영어교육기관으로 두 차례 수상한 바가 있습니다. 일반영어과정을 비롯해 Cambridge 시험준비반을 꾸준하게 운영하는 학교로 장기연수에 적합한 어학원 입니다.
세인트 자일스 런던 센트럴(St.Giles College, London Central) 6%
영국 내 총 4개의 센터를 두고 있는 캠퍼스 이동이 가능한 그룹형 학교. 학교 내 기숙사 사용이 가능한 학교로 SYA 장기과정의 커리큘럼이 우수한 학교로 인정.
런던 시내중심에서 30~40분 거리에 위치한 Highgate, Hampstead 등의 런던 외각지역에 위치한 학교들 입니다.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 WSE(Wimbledon School of English) 14%
Cambridge 수업의 합격률이 매우 높은 학교로 학생관리나 수업퀄리티면에서 탁월한 학교로 잘 알려져있으며 뉴몰든이 가까운 윔블던 지역에 학교가 위치해 있어서 한국학생들에게 특히 인지도가 높습니다.
엠바시 잉글리쉬 런던 그리니치(Embassy English, London Greenwich / 폐교) 19%
최신시설을 자랑하는 엠바시 런던센터는 장기과정등록시 저렴한 학비로 공부할 수 있고 시험반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런던에서 버스로 1시간 50분 거리의 해안가 도시 본머스는 런던 다음으로 명문어학원들이 가장 많이 위치한 교육도시입니다.
ETC 본머스(ETC International College, Bournemouth) 11%
본머스의 타 학교들과 비교해 가격이 높지 않음에도 다양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학교입니다.
앵글로 컨티넨탈 스쿨(Anglo Continental English Language School) 4%
최대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시설의 학교. 장기프로그램의 우수한 커리큘럼. 학교 정원과 대형 시청각실 등의 최신식 시설보유
영국 3대 관광도시 중 한 곳으로 유럽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영국 휴양도시이자 종합대학과 많은 연수기관이 자리잡은 지역입니다.
인터렉티브 잉글리쉬 랭귀지 스쿨(Interactive English Language School) 3%
한반에 최대인원이 10명으로 비교적 소규모로 수업이 진행되며 학생 개개인에게 신경을 쓰기 때문에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서 공부가 가능합니다.
BSC 브라이튼(British Study Centre, Brighton) 18%
영국 내에 총 4 개의 캠퍼스를 두고 있는 BSC는 국적비율을 엄격하게 제한하는 학교로, 일반영어과정을 비롯해 Cambridge 시험준비과정이 매우 각광받고 있으며, 센터간의 캠퍼스 이동이 가능한 그룹형 학교입니다.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도시로 도시 전체가 대학건물들과 어우러진 기품있는 교육도시입니다.
옥스포드 잉글리쉬 센터 / OEC(Oxford English Centre) 5%
100명 규모의 중소규모의 어학원으로 옥스퍼드 브룩스 대학과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있어 진학이나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 추천할만한 학교입니다.
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옥스포드(Oxford International Oxford, 구 UIC English) 1%
연중 한인비율이 낮고 옥스포드의 다른 학교에 비해 학비가 저렴하여 옥스포드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에게 추천되어지는 학교입니다.
전원적이고 깔끔한 영국의 대학도시로 학구적인 도시답게 대다수의 어학원이 우수한 커리큘럼을 자랑합니다.
유로센터 캠브리지(Eurocentres, Cambridge) 13%
영국의 최상위권 학교인 유로센타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시설과 교육수준이 매우 우수한 학교로서 영국 주요 지역과 미국, 호주, 캐나다 등 세계 곳곳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국제적인 그룹형 학교입니다.
리젠트 캠브리지(Regent Cambridge) 0%
영국에만 있는 전문 어학연수 기관으로 연중 한인비율이 매우 낮으며, IELTS를 연중개강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IELTS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학교입니다.
남부 해안가 작은 도시로 가족적인 분위기의 학교들이 많이 위치해 있는 조용한 연수지역의 학교들 입니다.
ELC 이스트본(The English Language Centre Eastbourne, 구 ESOE) 3%
Cambridge 수업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Eastbourne School of English 는 70년의 교육역사를 지닌 베테랑 영어전문사설학교 입니다.
석세스 다운 칼리지 이스트본 / SDC(Sussex Downs College, Eastbourne) 2%
국립College로서 영어연수 외에 대학 진학을 위한 파운데이션이 개설되어 있는 학교입니다.

학비별 프로그램 리스트

주당 20레슨(1레슨=45분 기준, 주당 900분) 이하의 수업이 제공되는 일반영어 과정 프로그램 리스트입니다.

가장 저렴한 비용순으로 출력되므로 본인의 연수예산에 맞는 프로그램을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당 20레슨(1레슨=45분 기준, 주당 900분) ~ 30레슨(주당 1,350분) 사이의 수업이 제공되는 일반영어 과정 프로그램 리스트입니다.

가장 저렴한 비용순으로 출력되므로 본인의 연수예산에 맞는 프로그램을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당 30레슨(1레슨=45분 기준, 주당 1,350분) 이상의 수업이 제공되는 일반영어 과정 프로그램 리스트입니다.

가장 저렴한 비용순으로 출력되므로 본인의 연수예산에 맞는 프로그램을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IELTS, 캠브리지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시험 준비반 코스입니다.

가장 저렴한 비용순으로 출력되므로 본인의 연수예산에 맞는 프로그램을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영어 프로그램은 일반영어와 유사한 과정이지만 비지니스 상황에서 사용되는 영어를 보다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가장 저렴한 비용순으로 출력되므로 본인의 연수예산에 맞는 프로그램을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