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 영국 연계연수의 장점

views: 25,257, last update:
몰타 영국 연계연수의 장점

몰타 연계연수국가로 가장 인기를 끄는 국가는 영국입니다. 몰타에서 영국까지 비행시간은 1시간 3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지리적으로는 가깝지만 몰타와 영국은 다른 점이 많은 국가입니다. 그래서 부담없는 몰타, 세계 최고 수준의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는 영국 이 조합으로 연계연수 플랜을 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몰타의 단점을 채워주는 영국

몰타의 단점이라면 다소 부족한 영어교육의 퀄리티를 들 수 있을 겁니다. 영국은 세계에서 가장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국가입니다. 비영어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교육을 한 역사가 가장 길고, 현재에도 세계 영어교육을 선도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래서 수준 높은 영어선생님들도 많고, 연수기관 또한 많습니다. 수많은 영어학교들이 오랜 기간 경쟁을 통해서 그 수준을 높여갔습니다. 그 결과 현 시점에서 영국 어학원만큼 수준있는 영어수업을 할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몰타에서 공부하면서 느낄 수도 있는 갈증을 영국 연계연수로 완벽하게 해소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단점을 채워주는 몰타

반면 몰타는 영국의 단점을 채우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몰타에서 공부 후 영국으로 가는 경우도 있지만, 영국에서 공부 후 몰타로 가서 휴양겸 어학연수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영국이 영어교육 환경은 우수하지만 생활비가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렌트비가 아주 비싸기 때문에 불편한 주거환경을 감수하면서도 비용은 비용대로 지출해야 하는 현실입니다. 이에반해 몰타는 렌트비가 영국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훨씬 부담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국은 날씨가 안좋기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흐린 날씨가 많고, 비가 오는 날이 많습니다.

이에반해 지중해 가운데 위치한 몰타는 유럽에서 날씨 좋기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그래서 영어학습적인 면 외에도 영국의 이런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국가이기에 몰타 연계연수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몰타 + 영국 연계연수가 가능한 학교

영국과 몰타에 모두 캠퍼스가 있는 브랜치 어학원들이 있어서 편리하게 연계연수 등록이 가능합니다. 같은 학교로 옮기기 때문에 커리큘럼이 달라지지 않아 학업의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영국과 몰타에 모두 캠퍼스가 있는 브랜치 어학원 중 가장 대표적인 곳은 LAL과 EC입니다.

IELS(Institute of English Language Studies, LAL Language Centres)

30년 이상의 전통있는 영어교육그룹 LAL 의 몰타 캠퍼스로 우수한 시설의 자체기숙사 이용이 가능한 대형어학원 입니다.

이씨 몰타(EC MALTA)

전 세계 글로벌 어학연수기관인 EC 그룹의 최초의 캠퍼스이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학습시스템으로 각광받는 어학원 입니다.

 

몰타 연계연수의 장점 views: 6,550, last update: 2014.06.16
몰타는 유럽에서 물가가 아주 저렴한 편에 속하며 날씨 또한 좋기 때문에 몰타에서 여유롭게 영어 기초실력을 다지고, 어느 정도 자신감이 생겼을 때 거리상으로 가까운 영국이나 아일랜드로 연계연수를 하는 플랜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몰타 연계연수로 가장 적합한 국가는? views: 6,262, last update: 2014.06.16
몰타 연계연수로 가장 적합한 국가로는 영국과 아일랜드를 대표적으로 듭니다. 영국은 세계 최고의 영어교육 환경을 가진 국가이고 아일랜드 또한 영국교육의 영향을 받아서 다른 어떤 국가에 비해 영어실력을 늘리는데 적합한 국가입니다.
몰타 연계연수 기간 배분 방법(적절한 몰타 어학연수 기간) views: 6,991, last update: 2014.06.16
몰타 연계연수 기간 배분 방법은 현재 영어실력이 높을 수록 몰타에서의 기간을 짧게 잡는 경향이 있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개인의 성향입니다.
몰타 아일랜드 연계연수의 장점 views: 7,515, last update: 2016.07.15
아일랜드는 영국에 비해서 생활비도 조금 더 저렴하고, 비자 규정 또한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고 부담없는 몰타, 수준높은 영어교육을 제공하면서 실속적인 아일랜드 역시도 아주 선호되는 조합입니다.